본문영역

200082

IT 취업희망자를 위한 프로젝트 "실무" 교육 안내

늘봄빛 2018-08-14 11:36:50

IT 취업희망자를 위한 프로젝트 실무 입문 교육 안내

 

IT 업계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에게 눈이 번쩍 뜨일 소식 하나 전합니다.
IT 업계를 취업하시려는 분들은 경력이 부족해서 문제고 회사들은 경력자들만 뽑고 진퇴양란인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몇몇 학원들은 6개월 교육 시키고서는 4년차라고 속이고 취업도 시키더라구요.

그런 폐해를 막아보고 실제로 프로젝트가 진행 되는 형태로 취업희망자들의 답답함을 풀어드리기 위한 교육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IT노조는 IT산업 분야의 노동자들의 권리와 권익을 위한 조직입니다.  그리고, IT노조의 조합원들은 모두 이 분야 경력자들입니다.

 

언어기술교육이 아니므로 개발에 대한 기초지식은 있어야 합니다.

전공자거나 학원수료생이시거나, 아니면 현직 IT노동자지만 좀 더 실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적합합니다.

프로젝트 교육이니 개발자가 아닌 분들도 신청 가능하다죠. 디자이너, 웹기획, PM 모두 있어야 진행이 되겠죠?

특히 디자이너 여러분들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현재 신청자가 개발자로 너무 편중 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 교육은 '유명 브랜드 쇼핑몰을 리뉴얼 하는 가상의 프로젝트'입니다.


아! 한가지 더~
졸음을 싹 가시게 할 교육 내 노동법 교육이 있어요.
신입들이 꼭 알아야 할 계약서 쓰는 법, 휴가 퇴직금 계산법등 알짜배기 내용들을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춰서 알려드립니다.

상세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http://www.itunion.or.kr/xe/index.php?mid=NOTICE01&document_srl=1250192

 

상세이미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