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3617

글로벌 티셔츠 콘테스트 HEADS FULL OF STUFF
그래픽/게임 마감

2011-12-11 ~ 2012-01-31

전체대상
프레디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freddykorea.co.kr



글로벌 티셔츠 콘테스트 HEADS FULL OF STUFF

slounge world에 당신의 creative를 물들여라!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REDDY의 글로벌티셔츠콘테스트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창의적이고 유니크한 SLOUNGER, 당신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프레디의 슬라운지 화이트 티셔츠에 여러분만의 creative와 slounge mood를 담아 콘테스트에 참여하세요.

프레디 이태리 본사의 주요 구성원과 세계 최고의 패션디자인 스쿨 ‘마랑고니’ 그리고 전세계 온라인 네티즌 등 영향력 있는 심사위원들을 통해 선발된 WINNERS에게 6,000Euros 상당의 상금과 최고의 패션디자인 스쿨 마랑고니의 밀라노, 런던, or 로마 패션디자인 섬머 과정을 수여할 수 있는 기회 등 SPECIAL PRIZE가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1.응모자격 : 전 세계 패션에 열정을 가진 사람 누구나 (참가자격 제한없음)

2. 공모기간 : 2011.12.11(화)~2012.1.31(화)

3.시상내역
 
1st 3,000Euros
2nd 2,000Euros
3rd 1,000Euros
*제세공과금 수상자 부담

★ Exceptional Award
글로벌 전 참여자 중 세계 최고의 패션스쿨이자 이번 콘테스트의 exclusive collaborating 패션스쿨인 ‘마랑고니(Instituto Marangoni) 로부터 선택 받은 행운의 1명에게는 밀라노, 파리 or 런던 마랑고니 패션스쿨의 패션디자인 섬머 과정을 수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4. 출품안내

* 응모분야 : 티셔츠 창작 디자인 부문
* 공모주제 : 프레디의 슬로건 ART OF MOVEMENT와 SLOUNGE 철학에 기반하여 자신만의 creative를 담아 프레디 화이트 티셔츠 창작

* 심사

THE JURY
Worldwide on-line users, Important figures from the Freddy, The Instituto Marangoni

모든 작품은 프레디 웹사이트 회원과 페이스북 팬들, 그리고 전세계 네티즌들인 Slounge Jury 의 투표에 의해 심사됩니다.
누구나 웹사이트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작품에 “I love it” 투표를 핛 수 있으며, 이들에 의해 10명의 BEST ARTWORK이 선정됩니다.
*투표를 원하는 on-line users는 콘테스트 사이트 register페이지에서 I just want to vote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 후, 원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TOP 10 중, 프레디의 주요 구성원과 최고의 패션디자인 스쿨 Instituto Marangoni에 의해 최종적으로 TOP 3 우승자가 선발되며, 심사 기준은 프레디의 출발점이자 슬로건인 ART OF MOVEMENT와 슬라운지(SLOUNGE)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예정입니다.

5. 출품방법

콘테스트 웹사이트 http://headsfullofstuff.freddy.com에서 “Are you fashion addicted” 배너를 클릭하여 개인정보를 등록 후 참여 가능하며 등록 완료 시, 참가자 개개인은 개입정보 등록시 기입한 주소로 작업할 화이트 프레디 티셔츠를 받아보게 됩니다.
각 참가자는 자신만의 creative와 slounge mood를 담아 artwork을 작업하고, 작업한 슬라운지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과 작품 설명을 2012년 1월 31일까지 콘테스트 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 본 콘테스트는 반드시 콘테스트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작업할 프레디 티셔츠는 프레디 글로벌 본사인 이태리에서 발송되므로 배송일정을 감안하여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반드시 1월 중순 전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참여방법 보러가기 go ▶ (http://www.freddykorea.co.kr/링크연동)

6. 문의 : freddy@freddykorea.com

7. NOTICE

•콘테스트 등록시 기입핚 정보와 실제 참여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참여 및 우승여부는 무효화됩니다.
•콘테스트에 제출한 출품작은 반홖하지 않으며, 수상작의 모든 저작권은 프레디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참가작 및 우승작은 당사 마케팅활동에 실제 응용 및 활용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참여자 또는 우승자에게 어떤 designer fee 또는 loyalty 등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참여작과 작품 설명은 적용법률을 따라야 하며, 이점에서 각 참가자들은 앞서 말한 사항을 위반했을 시, 당사에 발생되는 어떠한 손해되는 결과에 대해 정확한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또한, FREDDY, third party rights , trademarks 등 관련하여 불법적인 것이나, 공격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참여작은 바로 삭제됩니다.
•기타 주의사항 및 자세한 공모전 관련 사항은 프레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http://www.freddykorea.co.kr/
http://headsfullofstuff.freddy.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