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168

2012 고양시 브랜드 상품 디자인 공모전
제품/패키지 마감

2012-03-05 ~ 2012-03-09

전체대상
고양시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visitgoyang.net/



2012 고양시 브랜드 상품 디자인 공모전

1. 공모개요
○ 공 모 명 : 2012년 고양시 브랜드 상품 디자인공모전
○ 응모자격 :제한 없음
○ 접수기간 : 2012.3.5.(월)~3.9.(금) 09:00~18:00, 5일간
- 우편접수는 3월 9일(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고양시청 제2별관(구등기소) 관광개발과 031-8075-3403
○ 접수방법 : 우편 및 방문접수
 
2. 공모범위
○ “꽃보다아름다운사람들의 도시,고양”의 시민중심도시 브랜드 슬로건 활용 상품디자인
○ 신한류도시, 문화예술의 도시, 장미, 선인장 등 고양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 상품 디자인
※ 관련 컨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홈페이지 참조
 
3. 공모방법
○ 디자인렌더링
- 기념품의 실질적인 제작을 위한 시안 용도로 컴퓨터 그래픽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 가능
 
4. 제출서류
○ 출품 신청서와 작품설명서 각 1부
○ 출품 작품(렌더링 보드) 1개 - 실물작품은 받지 않음
○ 데이터 CD 1개(ai파일, jpg파일 2개)
- 300dpi 이상, 2480×3512픽셀 ※용량 10MB 이하
- 파일명은 본인이름 및 작품명 기재(이름_작품명.ai)
 
5. 응모요령
○ 응모방법 : 개인 또는 공동 출품 가능
○ 출품수량 : 개인(팀)당 3점 이내
○ 작품크기 : 렌더링 보드(1장 이내로 제출)
- A3(가로420㎜×세로297㎜), 뒷면에 5㎜우드락 부착
-렌더링보드 1장 안에 작품명 기재
※예선통과 시, 출품작 그대로 전시예정
 
6. 응모제한
○ 타 공모전에 출품하여 입상한 작품
○ 국내∙ 외 시중에서 유통되는 상품화된 유사제품 및 모방품
○ 상품화 가능성이 없는 작품 디자인
 
7. 심사 및 결과발표, 시상
○ 심사일자 : 2012. 3. 13.(화)
○ 심사기준
- 대표성, 대중성, 독창성, 상품성, 심미성 등 고려
○ 결과발표 : 2012. 3. 14.(수) 입상자 개별통보
○ 시 상 : 2012. 4.~5. 추후통보
 
8. 시상내역
구 분  작품수  금액(천원)    총금액(천원)      비 고
대 상    1점          3,000            3,000           계 17점 - 11,500 
금 상    1점          2,000            2,000 
은 상    2점          1,000            2,000 
동 상    3점            500            1,500 
입 선   10점            300            3,000 

 
9. 작품전시
○ 전시일자 : 2012.4.26.(목)~5.13.(일) / 18일간
○ 장 소 :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 브랜드 상품관
○ 전시작품 : 입상작 및 시제품 제작 상품
 
10. 기타사항
○ 출품작 처리
- 입상 작품의 모든 권리는 고양시에 있음
- 작품은 각 종 시 행사에서 전시․ 홍보 할 수 있음
- 심사결과 1인의 작품이 다수 수상작으로 선정된 경우 상위 입선작 외 작품은 시상금 미지급
- 심사 결과 입상 부문별 해당되는 작품이 없을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실제 상품개발 시 디자인이 수정될 수 있음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입상 취소
- 심사 및 시상 후 응모제한에 저촉될 경우에는 입상 취소 후 시상금 회수 조치
- 디자인 작품과 관련된 저작권 시비문제가 발생할 경우 작품출품자가 손해 배상 등 모든 책임을 짐
○ 낙선작 반출
- 2012. 3. 21.(화), 근무시간 내 방문 반출
※ 반출기간 내 미 반출 상품은 고양시 귀속
 
11. 문의처
○ 고양시 관광개발과 (031-8075-3403)
www.visitgoyang.net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