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840

아프리카 남수단 어린이 돕기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그래픽/게임 마감

2013-05-01 ~ 2013-05-21

전체대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Alex Kim 070-4162-5963
alex.kim@culturegroup.co.kr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designrace.com/main.html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전' s 패밀리의 행복한 하루
아프리카 남수단 어린이 돕기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1. 공모전 개요

"당신의 재능으로 남수단 어린이 돕기 행사에 기부될 티셔츠를 디자인해주세요!" 

국내 최대 규모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족홍보대사 1호인 배우 전광렬 가족과 함께 세계 최빈국 중 하나인 아프리카 남수단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 제2회 전' s 패밀리의 행복한 하루' 기부행사에 사용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입니다.

남수단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이번 공모전은 디자이너의 순수한 재능 기부를 통해 이루어지며, 전동혁 군이 그린 그림을 모티브로 기부행사에 사용될 티셔츠 그래픽을 디자인해주시면 됩니다. 수상작 중 선정하여 실제 티셔츠로 제작되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량 기부됩니다.


2. 디자인레이스 소개

디자인레이스(Design Race)는 디자이너들이 제출한 작품들을 대중들이 감상 및 평가하고, 선정된 디자인을 실제 제품화해주는 디자인 플랫폼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 디자인 포트폴리오, 디자이너랭킹, 전시회 등 디자인 정보를 제공하고 디자이너와 사람들을 이어주는 열린 디자인플랫폼입니다.

디자인레이스는 1년 365일 진행되며,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디자인리그인 DR-Theme과 자유주제로 티셔츠를 디자인하는 DR-Free 그리고 기업, 단체와 진행되는 공모전인 DR-Bran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공모 주제
배우 전광렬의 아들 전동혁 군이 그림 그림을 모티브로 아프리카 최빈국 남수단 어린이 돕기 기부행사에 사용될 티셔츠 그래픽을 디자인 해 주세요!


4. 공모 일정
디자인접수: 5/1 ~ 5/21
디자인평가: 5/22 ~ 5/28
수상자발표: 5/30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

5. 디자이너 수상혜택
우수작품을 출품한 3명에게 기부행사(나눔콘서트) 초대 및 디자인레이스 티셔츠 증정

- 수상작 중 선정하여 기부용 티셔츠로 실제 제작됩니다.
- 기타 디자인레이스 및 파트너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 초대됩니다.


6. 참가 방법

- www.designrace.com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출품
- 자세한 방법은 웹사이트 내 상세정보 참조

6. 기타
- 디자이너 재능 기부로 이루어지는 공모전입니다
- 출품이미지는 디자인레이스에서 디자이너 홍보, 뉴스레터, 마케팅 등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출품 마감일 이후에는 수정 및 재출품이 불가하므로, 마감일 전 미리 여유를 두고 출품하시길 권장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70-4162-5963) 또는 이메일(alex.kim@culturegroup.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