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249

제1회 동원몰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
영상/애니메이션

510만원

마감

2019-01-07 ~ 2019-02-28

전체대상
동원F&B
동원 F&B 온라인 사업부
jes0325@dongwon.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dongwonmall.com/display/plan.do?seq=00000002155
 

▶ 개요

- 식생활 전문 쇼핑몰 동원몰을 알릴 수 있는 신박한 영상을 만들어주세요.

▶ 기간

- 응모기간: 2019.01.07(월) ~ 2019.02.28(목)
- 발표일: 2019.03.11(월) 동원몰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

▶ 공모주제

- 식생활전문쇼핑몰 동원몰을 알릴 수 있는 재치있고 기발한 30초 영상물

▶ 응모대상

- 남녀노소 누구나/ 팀당 응모 제한 없음

▶ 응모방법

- 이메일 제목: [공모전]팀명 or 이름
- 이메일 제출: 동원 F&B 온라인 사업부 jes0325@dongwon.com
- 제출 서류: 참가신청서 및 작품 파일

▶ 작품규격

- 30초 이내의 영상 제작 후, 참가 신청서를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메일로 제출 
- 영상 제목: [공모전]팀명 or 이름
- 영상 해상도: 1920*1080픽셀 mp4/ avi/wmv 파일
* 1인/팀당 중복 응모 가능 (단, 컨텐츠가 다르거나 응모분야가 다를 시 가능)

▶시상내역

- 대상(1인/팀) : 200만원
- 최우수상(2인/팀) : 100만원
- 우수상(2인/팀) : 30만원
- 아차상(10인/팀) : 동원몰 적립금 5만원

▶ 유의사항

- 응모작품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 1인(팀)이 다수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으며, 중복 접수는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피합니다.
- 작품의 전체 또는 일부가 이미 유포된 것을 응모하거나, 공모전 취지에 적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된 작품이 타 공모전 수상작, 초상권 및 타인의 명예훼손,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합성, 지식재산권 (음원, 영상, 폰트, 이미지, 서체, 사진 등)침해,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도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수상이 취소되고 상품(상금)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상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 응모작과 관련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민, 형사상의 법적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심사 결과에 대해 어떠한 의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접수된 사항은 수정 및 취소 불가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만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에 대해서는 공모전 종료일부터 3개월 이내에 제출한 서류(참가신청서)를 모두 폐기합니다.
- 심사결과 입상작은 계획보다 줄어들 수 있으며,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심사 형식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동원몰과 공유하며, 동원몰은 심사작을 2차 저작물(재가공)로 작성할 수 있으며 이를 일반에 공개하고 홍보물로 제작,복사, 배포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동원몰의 결정에 의하며, 공모전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사람은 위의 모든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jes0325@dongwon.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