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1376

페브리즈 광고영상&아이디어 공모전
기타

3000만원

마감

2022-09-23 ~ 2022-11-20

일반인,대학(원) 생
P&G
P&G 000-0000-0000
febrezecontest.im@pg.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pgkorea.jebbit.com/ofnsjlbv?L=Owned+Web&JC=FebrezeUCC
응모주제

하기 주제 중 택 1하여 참가(동시 응모 가능)

 

- 영상광고: 2030대 1~2인 가구의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15초 분량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 컨셉 제한 없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시각에서 자유롭게 제작해 주세요

* 대상 수상작은 페브리즈 공식 디지털 광고로 유튜브에서 3개월간 송출될 예정

 

- 마케팅 아이디어: 2030대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응모자격

- 만 19 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개인 또는 팀(인원수 제한 없음)으로 참가 가능 

*단, 팀으로 참가하는 경우 대표자 1 인만 응모. 수상작에 대한 상금은 응모시 기재한 대표 1 인에게 수여함(상금 배분 등은 참가자 상호간에 해결해야 하며 주최기관은 일체 관여하지 않고 책임이 없음) 

- 작품 수 관계 없이 중복 참여 가능 (단, 중복 시상은 제한) 

응모일정

접수 9 월 23 일 ~ 11 월 20 일

1 차 심사 11 월 21 일 ~ 12 월 2 일

2 차 심사 12 월 3 일 ~ 12 월 18 일

수상작 발표 12 월 22 일

시상 12 월 30 일

시상내역

영상광고 부문 

- 대상(1 작) 1200 만원 

- 금상(1 작) 500 만원 

- 은상(1 작) 300 만원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 대상(1 작) 500 만원 

- 금상(1 작) 300 만원 

- 은상(1 작) 200 만원

접수방법

- 공모전 웹사이트(https://pgkorea.jebbit.com/ofnsjlbv?L=Owned+Web&JC=FebrezeUCC)에서 세부내역 및 유의사항 확인하고 개인정보이용 동의 및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제출 자료 업로드 

유의사항

- 영상광고 부문 대상 수상작은 유튜브에서 페브리즈 디지털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며, 함께 제출한 영상 키비주얼 또한 상업적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응모하는 모든 제작물은 초상권, 저작권, 지적소유권, 음원, 재산권, 대여권 등(사진, 이미지, 폰트 등)의 이용에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며, 법적 책임을 비롯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본인)에게 있습니다.

- 개인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지적재산물이어도, 추후 수상작 공개 시 저작권 침해 논란이 발생할 수 있어 상업적 용도로까지 사용 가능한 지적재산물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예시. 개인적 용도로 사용 가능한 폰트이어도 추후 수상작 공개 시 폰트 저작권 업체로부터 저작권 침해 논란이 발생할 수 있어, 상업적 용도로까지 사용 가능한 폰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 타 공모전 입상작 또는 대리출품, 표절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심사와 시상에서 제외되고 수상 이후에도 선정 취소 및 시상금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 영상광고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한국피앤지판매유한회사에 귀속되며 귀속되는 저작권에는 2 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수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수상 결정 후 선정 취소 포함)

- 주제에 벗어나거나 작품 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 작품 전체 또는 일부가 이미 유포된 것을 출품하는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심사결과 적합한 작품이 없을 시 시상내역과 시상 인원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일정은 공모전 진행 상황 및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관련된 모든 공지는 공모전 웹사이트(https://pgkorea.jebbit.com/ofnsjlbv?L=Owned+Web&JC=FebrezeUCC)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 심사 내용은 원칙적으로 공개하지 않으며, 심사위원 구성, 심사 기준,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사는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4.4%는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제세공과금을 안내한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는 경우 당첨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P&G

문의처: febrezecontest.im@pg.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00-0000-0000) 또는 이메일(febrezecontest.im@pg.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