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517

<삼성 테마 스토어 X 노트폴리오>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그래픽/게임 마감

2017-04-05 ~ 2017-04-17

전체대상
노트폴리오
노트폴리오
notefolio@notefolio.net

<삼성 테마 스토어 X 노트폴리오>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 모집요강
- 삼성 테마 스토어 X 노트폴리오 글로벌 크리에이터란? 본 모집을 통해 선정된 분께는 삼성 테마 스토어 테마서비스에 노트폴리오와 함께 테마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전세계 160여개국을 대상으로 자신의 컨텐츠를 유/무료로 판매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수익을 정산하여드립니다. 또한 추후 삼성 테마 스토어와 노트폴리오의 콜라보레이션 테마 제작시 우선 선발권을 갖게 됩니다.
- 삼성 테마 스토어란? 삼성 테마 스토어 테마서비스는 갤럭시 스마트폰 기기의 배경화면과 아이콘, 전화, 문자, 설정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다운 받아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런처 서비스와는 달리 디바이스 개발사인 삼성에서 직접 공급하는 서비스로, 가장 폭넓고 디테일한 테마를 제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160여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제작한 테마 디자인을 무료 배포는 물론 유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 테마 스토어 자세히 보기 : http://www.samsung.com/sec/galaxy/apps/theme-service/
- 현재 노트폴리오는? 노트폴리오는 삼성 테마 스토어의 파트너로서 2016년 6월부터 30여명의 크리에이터분들과 200여개의 테마를 제작하여 유/무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200만 건으로, 글로벌 셀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인기 테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 모집일정
- 2017.04.05 - 04.17


▶ 모집분야
-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사진 등


▶ 선정공지
- 2017.04.18 선정자에 한하여 개별 공지


▶ 삼성 테마 스토어 설명회
- 2017.04.20 (목) 오후 4시 30분 , 21 (금) 오후 4시 30분 중 택 1


▶ 설명회 장소
- 삼성전자서울R&D캠퍼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성촌길 56)
※ 선정되신 분들만 설명회 참석이 가능합니다.
※ 삼성 테마 스토어 설명회를 마친 후 당일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 이후에 다시 일정을 정하여 ' 테마 에디터' 제작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 모든 설명회는 삼성 테마 스토어 담당자와 노트폴리오가 함께합니다.


▶ 문의사항
- 지원 및 자세한 정보 : https://goo.gl/g9McA6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notefolio@notefolio.net)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