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689

레페토 70주년 영상 공모전
영상/애니메이션 마감

2017-09-01 ~ 2017-09-30

대학(원) 생
레페토
repetto
repetto@starluxe.co.kr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repettolove/221086879348

레페토 70주년 영상 공모전

1947년, 로즈 레페토(Rose Repetto)가 프랑스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슈즈를 만들면서 시작된 레페토(Repetto). 2017년, 레페토 7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며 아트 스쿨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고자 <<레페토 70주년: 우아함의 귀환>>이라는 테마로 영상 콘테스트를 주최합니다


 ▶ 응모주제
 - <<레페토 70주년: 우아함의 귀환>>이라는 테마로 50초 이하의 영상 제작
 

 ▶ 출품자격
 - 예술 관련 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 누구나
 

 ▶ 일정 및 절차
 1) 참가 신청서 제출
  - 2017년 9월 30일(토)까지 : 정해진 양식의 참가 신청서 1부를 repetto@starluxe.co.kr 로 제출
 

 2) 영상물 및 추가 서류
 - 2017년 11월 15일(수)까지
 ① 테마 <<레페토 70주년: 우아함의 귀환>>에 맞는 50초 이내의 영상물 제작
 ② 추가 서류 (작품 설명서 1부 / 참가자가 서명한 콘테스트 참가 규정서 1부)
 ①+②를 repetto@starluxe.co.kr 로 제출
 * 압축 파일명: [제목]_[이름]_[날짜] / (예: 작품명_김로즈_20170901)
 * 제출 서류는 첨부파일들을 다운 받아 작성하시면 됩니다. "콘테스트 참가 규정서"에는 반드시 본인 서명이 들어가야 하므로, 제출 시 원본을 스캔한 이미지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 결과발표
 - 2017년 11월 24일(금)
 

 ▶ 시상내역
 - 본 공모전은 두 단계로 심사 진행

 [1차 시상내역 : 국내 콘테스트에서 1~3위 선발]
 - 1등 : 상금 200만원 + 레페토 상품교환권 100만원
 - 2등 : 상금 100만원 + 레페토 상품 교환권 50만원
 - 3등 : 상금 50만원
 

 [2차 시상내역]
 - 각 국의 우승자들에 한해, 국제 그랑프리에서 1등 선발 최종 우승자 : €10,000 지급
 

 ▶ 심사기준
 - 콘테스트 테마와의 부합성, 창의성, 작품성
 - 레페토 브랜드와 관련된 가치를 묘사하는가에 대한 여부: 우아함, 자유로움, 엘레강스, 무브먼트
 - 제출 전 공모 부문에 맞는 플랫폼(유투브 외 영상 플랫폼, 개인 SNS, 커뮤니티 등)에 해시태그 #레페토 #레페토70주년 #영상공모전 #우아함의귀환 등과 함께 업로드 후 URL 알려주면 심사 시 가산점 부여
 * 참가자들의 노력 및 창의성 등의 평가 기준을 객관화하여 공개 시 일률적인 내용이 될 수 있는 등 개개인에 대한 측정이 원천적으로 불가하게 되므로 내부 기준 및 심사 배점표를 별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1개 이상의 음악을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하는 참가자는 저작권에 제한이 없는 음악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 응모작에 사용된 아이디어, 음악, 디자인, 영상, 등장인물, 각종 소스를 포함한 모든 자료들에 대한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응모자(팀)에게 있습니다.
 - 명예훼손, 공격적, 포르노, 인종차별적, 외설적이거나 도덕적 가치 충돌이라고 해석되는 영상들과 위에 명시된 세부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영상은 심사에서 배제됩니다.
 - 본 공모전 출품한 작품은 저작권법에 위배 되지 않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해당 콘텐츠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법적 분쟁은 응모자(팀)에게 있습니다.
 - 상금은 팀 참여의 경우 팀 리더에게 지급(제세공과금 개인 및 팀 부담)되며, 배분 문제는 주최기관에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 주관사의 사정 및 공모전 접수량에 의해 공모일정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이런 상황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레페토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상작은 원본파일을 제출해야 하며 광고/홍보/마케팅 및 재가공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응모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 작품의 저작권은 레페토에 귀속됩니다.
 

 ▶ 문의처
 - 문의 (E-mail. repetto@starluxe.co.kr )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repetto@starluxe.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