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120

인터넷 공익광고 공모전
광고/포스터 마감

2006-11-01 ~ 2006-11-20

일반인
한양사이버대학교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hanyangcyber.ac.kr/InternetAD/index.html
1. 공모개요 1) 광고주제 -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사이버공간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건전한 <댓글문화> 를 교육시키거나 그 중요성을 인식시켜 주는 공익광고 2) 광고유형 - 인터넷 광고로서 노출형광고, 동영상광고 등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인터넷광고 사이즈는 (사)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에서 표준 규격으로 권장하는 한국표준규격과 인터넷 광고 운영기준에 적합한 광고물에 한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및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웹사이트 www.imck.or.kr 참조)을 적용함 2. 참가방법 - “제1회 인터넷 공익광고 공모전” 응모 신청서 작성(=> 공모작접수) - 인터넷 광고 제작물 : 실제작물 또는 콘티(conti) 형식의 스토리보드(story board) - 인터넷 광고 제작규정은 해당페이지 참조 3. 제출방법 - 온라인접수 : 상단의 공모작접수 메뉴에서 접수 (문의 : hwa@hycu.ac.kr) - 우편 주소 : (133-791) 서울 성동구 행당동 17번지 HIT(한양종합기술연구원) 2층 한양사이버대학교 인터넷 공익광고 공모전 담당자 (tel. 02-2290-2938, 2924, e-mail. hwa@hycu.ac.kr) * 우편 접수의 경우 마감일 오후6시 도착분 까지 인정. * 문의처 - 한양사이버대학교 광고홍보학과(02-2290-2938), 디지털디자인학과(02-2290-2924) - 인터넷 마케팅협회(02- 511-2152, imck@imck.or.kr, www.imck.or.kr) - 문화관광부(http://www.mct.g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