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742

SHAPL Design Contest
아이디어 마감

2018-06-01 ~ 2018-06-10

전체대상
SHAPL
샤플 마케팅팀 02-6052-8400
shapl.marketing@gmail.com
SHAPL Design Contest

▶ 참가 자격
- 제품 / 산업 디자인에 관심이있는 누구나 참가 가능
- 학생, 프리랜서 디자이너, 아티스트 등

▶ 일정
- 제출 기간 : 2018 년 5 월 ~ 6 월 10 일
- 라이크를 받을 수 있는 시간 : 2018 년 6 월 15 일 ~ 7 월 15 일
- 수상 작품 발표 : 2018 년 7 월 예정

▶ 컨테스트 기준
- 모든 산업 / 제품 디자인 포함
└ 제품 디자인, 가구, 생활 잡화, 액세서리, 문구 용품 등
   (전반적인 컨셉은 www.SHAPL.com을 참조하십시오)
* 인당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컨테스트 수상자 혜택
- 다음 중 2 가지 보상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하나만 선택할 수 있음)
- 옵션 1 라이크 수를 진짜 돈으로 전환
└ 10 라이크 = 1,000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예산 상금  총액 천 만원 소진시 종료)
└ 1000 개 이상의 라이크를 받은 경우 실제 현금 or SHAPL 코인으로 전환
└ 1000 개 이하의 라이크를 받은 경우 SHAPL 코인으로 전환 
└ SHAPL 코인으로 SHAPL.com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옵션 2 디자인 상용화에 대한 특허료를 최대 10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특허료는 라이크 수, 제품의 가치,실용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제출 방법
- 2018 년 6 월 10 일까지 SHAPL 플랫폼 www.SHAPL.com 에 디자인을 업로드 하면 됩니다

▶ 유의사항
- 라이크 수를 늘리거나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금전적 이득을 위해 부적절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해당 규정을 위반 한 모든 계정은 참여에서 제외 될 수 있으며 상금은 배포되지 않습니다.
- 일정액 이상의 상금을 받으면 소득세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거래 수수료를 포함한 모든 연방, 주, 지방, 지방 자치 단체, 소득 및 기타 세금은 당첨자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 디자인 아이디어 표절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 여부가 확인되면 디자인 제거, 상금 취소 및 생산취소와 같은 조치를 취할 것 입니다. 
- 참가자는 자신이 아는 한 최선을 다하여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 (1) 참가자의 진입은 독창적 인 아이디어입니다. (2) 그들은 콘테스트에 디자인을 입력하기 위해 디자인 주인의 허가를 받는다  (3) 디자인은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습니다.
- 그러한 사실의 디자인이나 표절의 디자인과 같은 지적 재산권 침해가 확인되면 SHAPL은 디자인 제거, 상금 취소 및 생산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 상품 금액은 환율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금은 미국 달러로 지급할 것입니다.
- 대회는 국가 또는 지역 법률에 의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열려 있습니다.
- 출품작은 개인 또는 디자인 팀이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는 개인 또는 팀이든지 컨테스트에 여러 개의 다른 항목을 제출할 수 있으며 범주별로 여러 항목을 제출할 수 있지만 각 항목은 실질적으로 다른 디자인 아이디어 여야합니다. 같은 디자인 아이디어가 두 번 이상 제출되면 항목이 실격 처리됩니다.
- 콘테스트는 주 스폰서의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컨테스트 스폰서는 통신 네트워크 또는 회선, 컴퓨터 시스템, 서버, 소프트웨어,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전자 메일 시스템의 문제 또는 기술적 오작동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늦은, 분실, 손상, 판독 불능 또는 잘못 지시 된 전자 통신으로 인한 기술적 진입 또는 불완전한 수신으로 인한 진입 실패 또는 참가자의 컴퓨터 장비에 대한 피해를 포함하여 참가자의 컴퓨터 장비에 대한 손상을 포함하여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스폰서는 후원사가 전적으로 결정한대로이 대회의 모든면을 위조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악용 한 것으로 밝혀진 사람을 실격 처리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주 스폰서는 콘테스트가 허가받지 않은 인력 개입, 변조 또는 콘테스트의 운영, 보안, 공정성 또는 적절한 운영을 부패 시키거나 손상시키는 스폰서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다른 원인에 의해 손상된 경우, 경연 대회를 수정하거나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주의 : 웹 사이트를 의도적으로 손상 시키거나이 콘테스트의 합법적 인 운영을 방해하려는 참가자의 시도는 형사 및 민법을 위반하는 행위이며, 그러한 시도가있을 경우 후원사는 그러한 참가자의 손해 배상을 청구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 응모자는 경연 대회에 참가함으로써 다음 사항에 동의합니다 : (1) 경연 대회 또는 경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청구 및 원인은 어떠한 형태의 강습도없이 개별적으로 해결되어야합니다 동작  (2) 클레임, 판결 및 상금은 대회에 참가할 때 발생하는 실제 경비로 제한되며 변호사 수임료는 없습니다. (3) 어떠한 경우에도 어떠한 참가자도 어떠한 보상도받을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손해 배상 청구, 징벌 적,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 배상 책임, 배상되거나 증가 된 모든 손해 및 기타 손해에 대한 권리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경품 진출시 발생한 실제 경비에 대한 손해는 제외됩니다.
-어떤 경우에도 컨테스트 스폰서, 라이센스 또는 부모, 계열사, 자회사 및 관련 회사, 광고 또는 홍보 대행사 또는 각 임원, 이사, 직원, 대표자 및 대행 인은 어떠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 전자 또는 컴퓨터 고장, 또는 본 콘테스트의 참가에 기인 한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결과적 또는 징벌 적 손해를 포함하여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손해. 전술 한 내용을 포함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콘테스트에 제공되는 모든 내용은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비 침해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을 포함하여 (단, 이에 한하지 않음) 명시 적이거나 묵시적인 어떤 종류의 보증도없이 "있는 그대로" 위반.

▶ 문의 
- Email : shapl.marketing@gmail.com
- Website : www.SHAPL.com 
- Facebook : https:// www.facebook.com/SHAPLInc/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6052-8400) 또는 이메일(shapl.marketing@gmail.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