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샌드아트 음악극 <할머니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말랑말랑 옛날이야기’>
기타

현장 예매 15,000원

마감

2021-06-26 ~ 2021-06-26


전시행사 홈페이지
https://tumblbug.com/malangmalang_oldstory
전시소개

공연명

할머니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말랑말랑 옛날이야기

일시

2021년 6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

공연장

분당 성음아트센터 무지카홀 4층

출연

김봄희, 서휘정, 박성진, 이익현, 하승희

러닝타임

60

티켓정보

현장 예매 15,000원

주최/주관

공감예술기획

<할머니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말랑말랑 옛날이야기’>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전래 동화 ‘해와 달이 된 오누이’ - ‘오누이와 나무군’, ‘은도끼 금도끼’ - ‘쇠도끼와 금도끼’, ‘개미와 베짱이’의 이솝 우화를 할머니, 할아버지가 손자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뿐만 아니라 가야금, 소해금, 장구 연주를 접목하여 국악의 정취도 느낄 수 있다. 이 공연의 관람 포인트는 샌드아트이다. 샌드아트로 전래동화 이야기를 보여줌으로써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흥미를 돋우며 어른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휘시키는 동화의 특성을 극대화 시키도록 구성하였다.

 

<한머니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말랑말랑 옛날이야기’>는 2021년 6월 26일 성음아트센터 무지카홀 4층 오후 5시에 공연되며 김봄희(할머니 역), 서휘정(할아버지 역) 배우와 소해금 연주자 박성진, 가야금 연주의 하승희, 장구 연주자 이익현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현금가 15,000원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공감예술기획은 이리나 대표가 성별,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작품들을 제작하기 위해 설립한 예술 단체이다. 2014년 창작 뮤지컬 <잠자는 도시의 이남씨>를 시작으로 뮤지컬, 갈라 콘서트, 음악극 등 다양한 공연 예술 분야의 기획 및 창작을 진행하고 있다. 2015년 ‘하나 어울림 통일 콘서트’와 2020년 창작 뮤지컬 <NO.1>을 제작하며 본격적으로 ‘한반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을 제작하면서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