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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컨퍼런스19:디자이너가 자전거를 파는 이유?
광고/그래픽/편집

일반 50,000/CA정기구독자 40,000

마감

2012-02-17 ~ 2012-02-17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cashop.kr/shop/shopdetail.html?branduid=176204



CA CONFERENCE 19 :  시대에 길을 묻고 답하다


디자이너가 자전거를 파는 이유?


“자전거가 아니라 문화와 즐거움을 파는 것…”


디자이너이자  CEO인 이노이즈 홍순기 대표의 생각입니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이 회사는  ‘르벨로’라는 브랜드로 자전거도 팝니다.


  ‘디자인과 비즈니스,  그리고 그 사이의 균형…’


여기에 크로스미디어와 경험디자인의 거센 시대변화에 새로운 기회를 움켜 잡을 해법까지.


●날짜: 2011. 2. 17 (금) 13:00~17:00


●장소:  충무아트홀 컨퍼런스홀


●문의 및 자세한 내용  : 02 852 5412


●강연 내용


1. 크로스미디어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다 – 김나무/13:00-14:10(70분)


전통적인 디자인의 범주와 경계를 넘어 크로스미디어 시대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봅니다.


2. 이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와 역할에 앞서가다 – 김은정/14:20-15:30(70분)


시대의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대응하는 광고대행사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해법-시대에 길을 묻고 답하다


3. 디자인과 비즈니스, 그 사이에서 균형잡기 – 홍순기/15:40-16:50(70분)


디자인과 비즈니스 사이에서 균형을 잡고 지속 성장 가능한 모델을 만들고 있는 이노이즈 이야기


●강연자 프로필


1.김나무 한경대학교 교수


미국  RISD에서 공부하고 네덜란드 디자인 스튜디오 러스트(Lust)에서 일했고,  디자인 프랙티스 콜든트리를 운영하면서  iF, Red Dot  등 수많은 국제 어워드에서 수상했고,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다.http://nmyv.com    http://goldentree.egloos.com   


2.김은정  TBWA제작본부 국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대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현대카드, LG  싸이언, SK  텔레콤 등 수많은 광고를 성공시켰고,  현재도 현장에서 왕성하게 광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3.홍순기 이노이즈 대표


홍대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FID를 거쳐  2003년 이노이즈 설립.    토털 디자인 회사인 이노이즈는2007년 자전거 숍 르벨로(LeVelo)를 런칭하여  10여 개 해외 유명 자전거 브랜드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www.innoiz.com    www.level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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