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서울 나잇 페스타(Seoul Night Festa)

2012-01-12


자료제공 | FILA IB70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은 FILA는 2011년 F/W 시즌을 시작으로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 ‘IB70’을 선보였다. ‘IB70’ 이란 ‘Inspired by 1970’의 약자로 1970년대 5연속 윔블던을 재패했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비욘버그(Bjorn Borg)를 통한 영광과 그 시대의 감성을 모티브로 브랜드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한 IB70은 100년의 전통을 가진 FILA의 자연스럽게 풍기는 클래식함에 더불어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다. IB70은 70년대 FILA의 스포츠 문화와 제품에 녹아 있는 진정성을 반영하여 10대 후반부터20대 초반의 젊은 세대와 감성을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한다. 그 동안 FILA IB70은 자신의 분야에서 재능과 존재감을 뚜렷이 나타내고 있는 체조요정 손연재,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겸 기타 하현우, 가수 레이디제인을 메인 모델로하여 그들을 통한 젋음의 낭만과 도전정신을 엿볼 수 있는 70년대의 키워드를 보여주었다. 또한 `IB70`은 비욘버그(Bjorn Borg)와 같이 현 시대에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20인의 인플런서’를 통해 ‘IB70’의 제품 카다로그 모델 및 각자의 SNS를 활용한 영향력 있는 활동을 함께 해 나가고 있다. 이렇게 현재의 문화에 대한 관심과 연계를 이어온 FILA IB70이 ‘홍대 앞 클럽르네상스’ 12월 서울 나잇 페스타(Seoul Night Festa)에 협찬했다.

12월 서울 나잇 페스타(Seoul Night Festa)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한 장의 티켓으로 다양한 음악과 라이브 파티를 밤새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숨은 페스티발로 자리매김 해왔다. DGBD(록), 에반스(재즈), V홀(록), 오뙤르(all kind), 쏠라워터콕(재즈), 타(all kind), 프리버드(인디), FF(록), 스팟(스카,펑크), 고고스2(록/팝), 명월관 등 11개 클럽들이 펼치는 라이브 투나잇이 진행되며, 1만5천원 티켓 한 장으로 라이브공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B70은 서울 나잇의 네 번째 밤인 12월 16일 금요일 밤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각 10쌍의 당첨자를 선정하여(총60명) 서울 나잇 페스타(Seoul Night Festa)에 초대했다. IB70이 후원한 이날 밤 홍대 클럽 일대는 라이브 연주와 파티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영하의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찾아와 열기를 더해갔다. 특히, KBS탑밴드 8강의 ‘아이씨사이다’와 어쿠스틱과 록을 넘나드는 듀오밴드 ‘원펀치’에 IB70제품을 협찬, 밴드 멤버뿐 아닌 관객에게도 IB70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여 “상의 제품들의 컬러가 예쁘다” “위엄 있다”등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이씨 사이다는 폭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관객들과 함께 뜨거운 밤을 만들었으며, 원펀치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사운드로 잔잔히 관객들의 마음을 달구었다.또한 ‘IB70’은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 북을 통해 및 인플런서와의 만남, 그리고 70년대의 컨텐츠, IB70의 제품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공유 하고 있다.


관련링크

FILA IB70 블로그 바로가기 blog.naver.com/filaib70
FILA IB70 트위터 바로가기 twitter.com/filaib70
FILA IB70 페이스북 바로가기 www.facebook.com/filaib70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