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넷기어,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11n 시장 본격 공략

2008-03-05

SEOUL, Korea (AVING) --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11n 무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넷기어 새봄맞이 11n 무선 대축제’ 행사를 3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2개월 동안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하는 넷기어 제품은 802.11n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인 WNR834B와 데스크톱 및 노트북에 연결 가능한 802.11n USB 무선 랜카드인 WN111 제품으로 행사 기간 중에 이 두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온라인에 경품 응모를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전자사전, 닌텐도 DS, 넷기어 무선랜카드를 증정하게 된다.

넷기어 WNR834B는 무선 최대속도 270Mbps~130Mbps와 유선 최대속도 95Mbps를 지원하며 초보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한글 스마트 설정 마법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최적의 데이터 수신률 및 안테나 파손 방지를 위해 미리 세팅된3개의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으며, 설치 기간 동안에 최신의 펌웨어로 자동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11g 네트워크 제품과의 사용시에도 속도 향상 및 거리 확장이 가능하다. 넷기어 WNR834B는 인텔 센트리노 산타로사 플랫폼 노트북과 호환성을 인증 받았으며, 각종 온라인 게임 및 메신저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넷기어 WN111는 11n 무선지원 USB형 랜카드로 넷기어 고유의 특허 기술인 마이크로 안테나 기술을 채택하여 데이터 송수신률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손쉽고 빠른 설치를 위한 스마트 설정 마법사를 지원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넷기어코리아는 11n 무선 네트워크 시장이 가격 하락과 더불어 큰 폭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올해 2.4GHz 주파수 대역은 물론 5GHz 주파수 대역을 동시에 사용하여 속도 향상 및 전파 간섭을 최소화 하는 듀얼밴드 11n 무선 라우터 및 무선 랜카드를 2/4분기 안에 출시하면서 11n 무선 제품 라인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