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스지어드밴텍, 미래의 한국형 보안 전문가 대거 채용한다

2009-06-03

SEOUL, Korea (AVING) -- 최근 보안관련 솔루션 기업들을 인수합병하며 통합보안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는 에스지어드밴텍이 새롭게 사원을 채용한다.

에스지어드밴텍(대표 은유진, www.sgadvantech.kr)은 오늘(3일), 6월 10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스지어드밴텍 설립 이래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공채 규모는 전체 직원의 15%에 해당하는 20여명. 모집 분야는 개발/기술지원/영업/기획/경영지원까지 전 분야에 걸쳐 채용할 예정이며, 선발된 입사자는 오는 7월부터 정식으로 근무하게 된다.

글로벌 경기침체 속에서도 2010년 국내 1위 통합보안기업을 목표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스지어드밴텍은 지난해 100억원에서 올해 300억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는 만큼 인력의 신규 충원이 시급한 상황이다.

에스지어드밴텍 은유진 대표는 "심각한 청년 실업난 속에도 IT관련 업종을 3D(Difficult, Dirty, Dangerous)를 넘어서 4D(3D + Dreamless)라고 부르는 이공계 기피 현상이 일어나는 현 상황에서 미래의 한국형 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참신한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이번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미래는 분야별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생각으로 꾸준한 인력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최종 입사자 선정은 개인의 능력과 소양을 점검하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지적 자산'을 갖추고 IT업체에서 신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면접 과정을 거친다. 입사 희망자는 에스지어드밴텍 홈페이지(www.sgadvantech.kr)에서 각 분야 자격 조건을 확인한 뒤,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해당 메일로 제출하거나 온라인 구직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채용 문의: 070-7410-9316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