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크리에이티브 나무 LG Innotek 인재채용 브로슈어 디자인 및 제작

2009-10-14


(
)크리에이티브 나무 lg innotek 인재채용 브로슈어 디자인 및 제작


 



㈜크리에이티브나무(대표 현창석) lg innotek 인재채용 리플렛을 제작하였다.


lg innotek은 디지털시대의 첨단 전자부품 분야 기술개발과 시장개척을 리드하고 세계무대를 향해 경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6개 사업영역(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차량부품, led, pcb)을 전개하며 글로벌 전문 부품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바탕으로 디지털 핵심기술 영역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으며 전략적 육성 사업을 이끌어 갈 국내외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에 초점을 맞추어 핵심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다.


 


금번 인재채용 리플렛은 second birth라는 컨셉으로lg innotek에서의 시작이 당신의 제2의 탄생이 된다 라는 의미를 부여하였고, 표지 또한 이노텍의 전문 부품들을 아이콘화 하여 감각적 표현을 반영하는 등 젊은 감성을 전달하고자 디자인을 하였다. 핵심인재 및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기업의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판형에 있어 새로운 시도를 하는 한편, 추구하는 인재상을 구체화 하기 위하여 실재 신입사원의 비주얼을 적극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십자형 접지로 펼쳐볼수록 심도 있는 내용이 표출되도록 하였으며, 펼쳐진 내부에는 신입사원의 명함을 삽입하여 ''''당신이 바로 lg이노텍이 찾는 인재''''라는 표현을 직접적으로 유도하였다. 또한 6개 사업영역의 이해를 돕기위해 부품을 라인화 작업하여 통일성을 주어 이노텍이 어떤 역할을 하는 기업인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혔다.


문의: ()크리에이티브나무
현창석-대표-국민대학교 외래교수
greenink@hanmir.com
02-703-771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