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암호명 GV2, 티셔츠로 패션의 기본을 말하다

2010-02-11



암호명 GV2, 티셔츠로 패션의 기본을 말하다

요즘 젊은이들은 허례허식에 얽매이기보다는 편하고 실용적인 측면이 강조된 캐주얼웨어의 강점을 신세대들은 선호하고 있다. 그 중 어느 룩에도 당연하게 필요한 것이 티셔츠 아이템이다. 하지만 티셔츠에 청바지 코디라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사람이 있는 반면, 자칫 대충 입은듯한 인상을 주기가 쉽다. 티셔츠라고 해서 다 같은 티셔츠가 아니다. 자신의 얼굴형, 체형에 맞는 티셔츠를 선택했을 때야 비로소 티셔츠 한 장만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완성되는 것이다.

GV2 아이템 중에서는 아이템들의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출시 되었는데,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화이트, 옐로우, 피치, 민트 등 다가올 봄을 재촉하는 듯한 화사하고 퓨어한 컬러가 많이 출시되었다. 핫팬츠, 미니스커트, 데님류 등 자유로운 코디 등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또한, 손목에 컬러풀한 시계를 착용함으로써 패션에 눈에 띄는 포인트를 주는 것도 룩을 살리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흔한 의상이지만, GV2의상은 청바지 또한 라인이 잘 잡혀있어서 티셔츠만으로도 심플한 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낼 수 있다. 본인의 체형적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부분에는 다른 소재로 포인트를 주며 단조로움을 피하는 것 또한 방법 중 하나이다.

GV2 스키니 진과 매치한다면? 워싱이 들어간 스키니 진을 선택, 운동화나 구두 어느 쪽도 함께 매치하면 보다 슬림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만약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골반아래로 내려오는 남성용티를 매치하여 편안함 강조해 보는것은 어떨까? 마지막으로, 선글라스,시계,가방 등을 강하게 배치하여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