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카이, 3G 휴대폰 '테라피폰' 출시

2010-04-05

SEOUL, Korea (AVING) -- 스카이(www.isky.co.kr)는 SK텔레콤을 통해 3G 일반휴대폰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기능을 장착한 '테라피폰(IM-U585S, Therapy)'을 출시한다고 오늘(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하기 편한 일반휴대폰을 기다리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폴더형태의 휴대폰으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크고 시원시원한 반딧불 키패드 그리고 휴대폰 웰빙시대를 여는 컬러테라피 기능과 감성 이모티콘 펀(Fun) 메시지 등 재미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가장 큰 장점인 컬러테라피 기능은 판단력 향상, 기분전환, 답답함 해소, 평상심 찾기, 스트레스 해소 등 제공되는 아홉 가지의 기능 중에서 사용자의 현재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키패드에 내장된 28개의 LED와 상단 LCD의 화면 이미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바뀌며 마음의 안정을 찾아 준다.

또 반딧불 키패드는 숫자키와 방향키 주변에 28개의 LED를 장착해 휴대폰이 동작할 때 마다 다양한 형태와 컬러로 은은하면서도 근사한 라이팅을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라이팅을 설정해 개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데, 키패드에 내장된 28개의 LED 색상은 제공되는 일곱 가지 색상 중에서 내 맘대로 지정하고 원하는 패턴을 지정해 나만의 개성 있는 반딧불 키패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에 적용된 감성 이모티콘 펀(Fun) 메시지 기능은 이모티콘으로 메시지 내용까지 상상하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이 기능은 문자메시지 수신 시 메시지 내용의 어휘를 분석해 사랑, 즐거움, 슬픔 등 다섯 가지 감정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2.9인치 LCD를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지상파 DMB, 300만 화소 카메라 등 심플하면서도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한 휴대폰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스칼렛 핑크 세 가지이며, 가격은 50만원대 초반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