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기P&C, 카타 카메라가방 신제품 발표회 가져

2010-04-12

SEOUL, Korea (AVING) -- KATA 한국대리점 세기피앤씨는 8일 오후 2시 충무로점 포토스쿨에서 카타 카메라 가방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최근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일컬어지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카타의 울트라 라이트 컬렉션중 하나인 '블랙팩 범블비 울트라 라이트(Back Pack 'Bumblebee Ultra Light)' 제품을 포함해 3종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 첫번째로 D-Light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하면서 기능적인 라인으로 카메라 장비나, 일상적인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고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색상은 검정과 회색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로 Pro-Light 컬렉션은 전문적인 제품군으로 효율적인 휴대성, 저장공간, 작업솔루션을 섬세하게 뒷바침하며, 가볍고 보호력이 뛰어난 제품군이다. 꼼꼼한 제작으로 전문사진작가와 비디오기사에게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검정 바탕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마지막으로 Ultra-Light 컬렉션은 기존의 뛰어난 기능에 만족을 못했다면 한번 다가서도 될 프리미엄 제품이다. 새로운 제작기술, 소재, 디자인, 최고 핵심기술을 통합한 제품군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출시됨과 동시에 권위있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해 최상위급 제품임을 입증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