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theBlack*]㈜에스더(ESTHER) CI 기획, 디자인 개발

2010-08-12

처음, 그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다



㈜에스더(esther) ci 기획, 디자인 개발


디자인 : 더블랙(대표 배재열 ) www.theblackad.com


 


     


크리에이티브대행사 더블랙은 ㈜에스더(esther)ci를 기획, 디자인 개발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 처음, 그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다> 라는 컨셉으로 아름다움을 상징으로 하는 코스메틱 기업의 역할과 비전 등을 컨셉츄얼한 시각적 메시지로 아이덴티티를 기획하였다. 또한 사라지는 아름다움에 만족하지 않고 영원한 미() 간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바램을 해결해주는 국내 최고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하는 기업 이미지로 기획 제작하였다.



 


기업의 첫인상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ci(cooperate identity)는 기업의 이미지뿐 아니라 신뢰성, 더 나아가서는 경영철학까지도 평가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요소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이번 ㈜에스더(esther) ci제작은 기업의 기능과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상징하는 중요한 의미로 작용하고 있다. 성서 속의 등장인물이자 불멸의 아름다움의 상징인 esther에서 착안한 네이밍을 통해 기업이 브랜드 가치와 비즈니스 분야를 표현하였고 날렵하고 심플한 폰트에서 세련됨을 더해 시각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였다. 반짝이는 별이라는 또 다른 뜻을 가지고 있는 esther 네이밍을 통해 그래픽 심볼은 원석의 수정체 비쥬얼로 디자인하였다. 이는 영원히 빛나는 태초의 아름다움을 영생토록 간직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어필하고자 기획된 비쥬얼이다.


회사의 이미지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컬러는 자연의 톤앤매너를 살리기 위해 팬톤컬러 에코그린을 사용하여 시원하면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느낌이 들도록 기획하였다. 이번 ㈜에스더(esther) ci는 타이포와 컬러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기업이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담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