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수납공간 확보한 이색 케이스 출시

2010-10-13

SEOUL, Korea (AVING) --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김미경, www.hardmall.kr)는 오늘(12일) 2010년 하반기 기획제품으로 수납공간을 내장해 실용성을 높인 PC 케이스 '제퍼(Zephy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7월에 진행된 소비자 만족도 조사가 반영된 첫 제품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힌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린, 오렌지로 출시된다 .

먼저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에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수납공간은 MP3와 외장하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휴대기기의 수납이 가능하고, 내부에는 별도의 USB 포트를 장착해 충전 및 데이터 전송에도 사용할 수 있다.

수납공간에 위에 위치한 멀티포트는 4개의 USB와 1개의 e-SATA로 구성돼 부족함 없이 외부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면에 별도의 USB 포트가 배치돼 멀티포트를 열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

제퍼의 출시와 관련해 한미마이크로닉스 박정수 팀장은 "지난 7월에 진행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84%에 이르는 응답자가 스마트폰 충전기능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고 있다"고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설문조사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퍼의 가격은 5만 원대 후반이며, 이번 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