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캐논프라자, '픽스딕스 캐논'으로 새단장

2011-08-24

캐논프라자가 '픽스딕스 캐논 강남점'으로 새단장 이전됐다. 기존 강남역 인근에 있던 자리에서 역삼동 소재인 교보강남타워 맞은편인 구 역삼우체국으로 매장을 확장 이전했다.

'픽스딕스 캐논 강남점'은 캐논의 광학 전제품과 다양한 관련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 보며, 전문가와 정보 교류할 수 있는 곳으로 캐논 A/S센터가 함께 있다. 수도권에는 강남과 신촌에 위치하고 있다.

이 매장은 현재 광학 및 애플 전문점인 픽스딕스에서 직영점으로 운영하는 매장으로 '픽스딕스 캐논 강남점' 회원이라면, 제품 구매시 현금과 같은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픽스딕스 캐논점 및 전국 픽스딕스(단, 로드샵)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픽스딕스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30일까지 오픈 기념 한정 초특가 행사, 인기상품 한정 특가판매, 관련 액세서리 최대 40% 할인, 각 제품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구매금액대별 '이것이 미국미술이다' 전시관람권 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정보는 www.pixdix.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설명: 지난 19일, 20일에는 매장 앞에서 주변 고객들과 함께 퀴즈게임과 다트, 그리고 사진촬영&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