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 삼성MV800 미러팝 론칭기념 포토강좌 및 뷰티클래스 성황리에 종료

2011-09-21

삼성전자는 지난 19일(월) 저녁,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진행한 삼성카메라 MV800 사진강좌와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수)에 공개된 신개념 콤팩트 카메라 삼성MV800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로 삼성카메라 고객들에게 셀카 기능에 최적화된 삼성MV800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과 더불어 삼성MV800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포토그래퍼 겸 여행 작가로 유명한?정윤희의 셀카 강좌가 진행됐다. 화면이 위로 180도 펼쳐지는 팝업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삼성 MV800을 이용해 보다 쉽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노하우와 평소 카메라 메뉴얼만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카메라 조작법을 실제 경험담을 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또, 셀카 촬영을 즐겨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뷰티클래스도 진행됐다. 국내 최초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레스티지 브랜드 비디비치의 이경민 원장이 직접 참여해 예쁜 셀카를 위해 얼굴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방법 등 셀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했다.

최지우, 이영애, 김남주 등 국내 유명 배우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만큼 여배우처럼 자신 있는 셀카를 남길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제공해 참여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포토강좌에 앞서 19일(월) 저녁 한국 모델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대표 카메라 브랜드 삼성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카메라의 전문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사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앞장 설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