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렐, 한글 Corel PaintShop Pro X4 Ultimate 출시

2011-10-19


2011 9 18, 캐나다 온타리오 오타와Corel Korea (지사장: 김준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인한글 Corel PaintShop Pro X4 Ultimate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세계 수백 명의 사진가와 그래픽 전문가가 믿고 선택한 PaintShop™ Pro Ultimate(이하 PaintShop Pro X4) 'DSLR' 전문 사용자를 위해 고품질의 결과물을 제공하면서 전체 포토 컬렉션을 기업적으로 관리, 조정, 편집 배포할 있는 도구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빠른 성능, 강력한 사진 편집 기능, 전문적이고 고품질의 편집 효과


 

 

PaintShop Pro X4에는 현대 사진가들의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75가지 이상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새로운 사진 편집 기능, 탁월해진 속도와 성능,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협력회사와 소셜 미디어를 고려한 편리한 배포기능을 통해 다른 전문 편집 소프트웨어에 비해 더욱 경제적인 가격대로 기업 고객이 요구해 왔던 다양한 전문 기능과 효율적인 창작 기능을 제공한다.

 

PaintShop Pro 선임 제품 관리자인 Craig Cople "우리는 업계 전문가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PaintShop Pro X4 개발했다. PaintShop Pro 사용자 층은 매우 다양하고 사진에 대한 열정도 남다르다. PaintShop Pr 사용하는 목적은 다양하지만, 직관적이며 강력하고 효율적인 도구를 사용해서 예술적 자유를 찾고 빠르게 비전을 달성한다는 점은 같다.  우리는 업계 전문가들의 조언과 지원을 통해 유용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된 뛰어난 제품을 만들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75가지 이상의 기능과 향상된 기능

 

Corel PaintShop Pro X4 크게 향상된 전문 편집 기능, 성능, 사용 편의성 배포 기능을 제공한다. PaintShop Pro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이번 릴리스에서 중점적으로 개발할 기능을 가려내고 다음 가지 범주에서 기능을 개발하거나 기존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였다.

 

전문 편집 기능

 

·         새로운 HDR 도구새로운 HDR 모듈은 완벽한 재설계를 통해 HDR(High Dynamic Range) 사진 제작의 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사진을 병합하거나 뛰어난 명암 대비의 완벽한 노출 사진을 만들 있다. 내장된 사전 설정을 사용하면 최적의 사진을 빠르게 만들 있으며, 대량의 HDR 노출 브라켓을 빠르게 처리하는 옵션을 사용하면 편집 업무 시간을 절감할 있다.

 

·         새로운 사진 혼합일련의 이미지에서 사람, 물체 또는 영역을 손쉽게 선택하여 완벽한 구성을 만들 있다. 사진 혼합 도구는 단체 사진 또는 사람이 다양한 포즈로 등장하는 창의적 장면을 만들 있는 새롭고 강력한 도구이다.

 

·         새로운 채우기 명확하게 채우기 도구는 이미지의 전반적 밝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노출이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보정해 주며, 도구는 명확하면서 미묘하면서도 중요한 디테일을 쉽게 살려 준다.

 

·         새로운 선택적 초점새로운 선택적 초점으로 이미지의 피사계 심도를 향상시키고 미니어처 효과나 하이라이트 중심의 결과물을 손쉽게 만들 있다.

 

·         새로운 비네팅 도구건물 인물 사진에 자주 사용되는 비네팅 도구는 사진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부드럽게 페이드 처리된 테두리를 적용하여 클래식한 감성의 결과물을 만들어 준다.

 

 

성능 -

 

·         향상된 성능Corel PaintShop Pro X4 새로운 성능 업데이트 최적화를 통해 이전 버전에 비해 50% 이상 빠른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바이브런시, 노이즈 제거, 피사계 심도 자주 사용하는 효과에서 가속화된 성능을 제공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 시킬 있다.

 

·         향상된 전체 화면 미리보기빠른 전체 화면 미리보기를 통해 사진을 효율적으로 검토하고 이미지를 전체 화면으로 빠르게 확인, 평가, 회전하거나 자르기를 통해 결과물을 최적화 시킨다.

 

 

사용 편의성 -

 

·         향상된 작업 공간 탭으로 구분된 새로운 작업 공간은 기업 또는 전문기관에서 워크플로우를 구성할 있으며, 빠른 작업 전환을 제공한다. 관리 작업 공간에는 사진을 검토하고 태그를 지정하거나 정리하는 필요한 모든 것이 있다. 새로운 조정 작업 공간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편집 도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있으며, 편집 작업 공간에서는 모든 전문 편집 도구를 사용할 있다.

·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 Corel PaintShop Pro X4 전문 사진작가나 그래픽 편집가의 생산성을 최대한 높일 있도록 제품 전체에서 다양한 UI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 빠르고 강력한 편집을 위한 조정 작업 공간, 모든 작업 공간에서 구성 도구에 액세스할 있는 기능, 효율성 향상을 위한 듀얼 모니터 지원, 추가 조정 레이어, 업데이트된 곡선 도구, 손쉽게 읽을 있는 히스토그램 도구, 향상된 메타데이터 지원을 제공한다.

 

공유

 

·         향상된 소셜 미디어 공유 기능완벽한 사진을 촬영했다면 구성 도구에 통합된 도구를 사용하여 Facebook, Flickr 등에서 이미지를 공유하거나 크기를 "즉시" 조정하여 이메일로 보낼 있다.


"
영감이 떠오를 소프트웨어로 작업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PaintShop Pro X4 열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순간 전반적 안정성과 속도가 향상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있다. 업데이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작업 공간은 밝고 깨끗해졌고, 이중 모니터를 통해 충분한 공간에서 이미지 작업을 있다. 이제 PaintShop Pro X4에서 창의력을 높일 있을 뿐만 아니라 전보다 훨씬 빠르게 작업할 있다." - PaintShop Pro X4 Beta 테스터 Gene Salois(1994 이후 PaintShop Pro 사용자)

 

가격 공급 상황

 

Corel PaintShop Pro X4 현재 세계에서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중국어 번체 폴란드어로 공급되고 있으며 이후 다른 언어로도 공급될 예정이다. 일반 사용자용 교육기관/공공기관을 위한 볼륨 라이센스가 제공된다.

 

모든 기능을 사용할 있는 무료 시험판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Corel VideoStudio Pro X4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rel.com/paintshop)에서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