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브랜드 론칭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2012-05-21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올해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맞이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ibal Glazed)’를 비롯한 특별한 도넛의 탄생 75주년을 축하하고자 크리스피 크림은 세계의 크리스피 크림 팬들과 함께한다.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피 크림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www.CelebrateKrispyKreme.com)’를 오픈해 크리스피 크림의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기, 크리스피 크림 타임 머신, 크리스피 크림과 함께한 달콤한 사연 보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크리스피 크림은 지난 1937년 6월 13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살렘에서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도넛을 처음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비롯해 크리스피 크림만의 특별한 종이 모자와 HOT NOW 네온 사인 등으로, 현재 크리스피 크림은 전 세계 21개국에서 약 69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10,000여개의 대형 할인 매장과 식품 매장 등에서도 크리스피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크리스피 크림은 75주년을 기념해 지난 2월 크리스피 크림 팬들을 위해 크리스피 크림 론칭 초기 판매에 사용했던 자동차 디자인의 ‘크리스피 크림 크루저(Krispy Kreme Cruiser)’로 미국을 여행하는 ‘글레이즈 더 네이션 투어(Glaze The Nation Tour)’를 진행했다. 더불어 최근 전 세계의 크리스피 크림 팬들과 함께 7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크리스피 크림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 것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팀장 드웨인 챔버(Dwayne Chambers)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생일은크리스피 크림의 달콤한 도넛과 깊은 맛과 향의 커피를 기념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피 크림이 지금까지 어떻게 고객들과 소통하고 달콤함과 행복을 선사했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고자 하는 것”이라며, “이번 기념 행사는 크리스피 크림의 달콤함으로 행복해하는 전 세계 21개국의 수많은 크리스피 크림 팬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특유의 달콤함과 특별한 제품들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리스피 크림을 한국에서 선보일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주위 사람들과 크리스피의 크림의 달콤함을 나누는 등 크리스피 크림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에 마련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으로 크리스피 크림 팬 누구나 크리스피 크림의 75주년을 축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홈페이지, 페이스북, 포스퀘어 그리고 트위터 등으로 75주년 기념 신제품, 글로벌 콘테스트, 특별한 이벤트 등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