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전자, 온풍기능 갖춘 ‘온풍 에어워셔’ 출시

2012-10-18



LG전자는 기존 공기청정, 제균, 습도 조절 기능에 온풍 기능을 더해 ‘4 in 1’ 기능을 갖춘 ‘온풍 에어워셔’ (모델명: LAW-A051WB)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온풍 기능을 갖춰 겨울철에도 사용 가능한 사계절 가전이다. 국내 에어워셔 제품 중 최고 온도인 47~53도의 바람을 내보내 사용자가 따뜻함을 실제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공기 청정 및 습도 조절 기능에 실내 온도 조절이 동시 가능해 특히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 인한 피부 건조, 호흡기 질환 등을 사전 예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실내공기를 흡입해 ‘큰 먼지’ 필터, ‘녹차 미세먼지’ 필터, ‘워터’ 필터로 3단계 정화한 후, 일반 물입자 대비 50만분의 1 수준 크기의 미세 물입자로 만들어 분사한다. 물입자 크기가 미세해 세균이 올라타 이동할 수 없기에 세균으로 인한 실내공기 오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물입자 무게가 매우 가벼워 멀리 퍼져나가기 때문에 사용자가 일반 가습기 대비 더 넓은 공간에서 제품의 ‘4 in 1’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LG에어워셔는 음이온을 발생시켜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균 등을 분해해 제거하는 LG전자만의 독자기술 ‘NPI (Nano Plasma Ion, 나노 플라즈마 이온)’ 기술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이고 건강한 실내공기를 만들어 준다.

그 외에도 세척이 오래 걸리고 번거로웠던 기존 플라스틱 디스크 필터를 세척하기 간편한 섬유 소재 필터로 바꾸었고,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세균이 쉽게 번식하지 않도록 필터를 말려주는 ‘필터 건조’ 기능을 적용했다. 제품 내부 위생에도 관심이 많은 고객을 고려한 것이다.

소비전력은 ‘자연가습’ 설정 기준 약 10와트(Watt)이며, 소음은 독서실 실내보다 조용한 수준인 24데시벨(dB)이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449,000원.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