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술관에서 오페라를 만나다

2012-12-24



오페라 갤러리와 클래식공연제작사인 라보체프로덕션이 손을 잡고 2012년을 보내며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한다. 세계적인 명성의 오페라 갤러리에서 만나는 라보체프로덕션의 정통클래식음악과 함께 배우 하정우의 작품 옥션과 함께 소프라노 김수연, 테너 김세일이 정통있는 연주를 펼치고 신세대 카운터테너 필립 정이 천상의 소리를 들려준다. 옥션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한국어린이재단 예술인재양성에 기부된다.

‘재미있는 클래식’을 제작하는 라보체프로덕션은 자체 콘텐츠를 개발하여 오페라와 오페라갈라콘서트를 개최하여 오고 있다. 국립극장 청소년공연예술축제 국내우수작으로 선정되기도 한 ‘하이브리드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을 필두로 하이브리드 오페라 갈라콘서트 ‘라보체’와 명화와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콘서트 ‘라보체’, ‘키즈 클래식 파티 - 음악으로 듣는 동화’ 등 클래식의 정통성을 지키되 재미요소를 가미하여 관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2년을 마무리하며 또 한 번 미술관에서 연주되는 오페라의 아리아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성악가와 피아노연주에 맞추어 아름다운 선율을 전시할 것이다. 이번 공연에는 세계를 무대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테너 김세일씨와 tvN의 '오페라스타' 심사위원으로도 유명한 소프라노 김수연씨, 그리고 신세대 카운터테너 필립 정이 호흡을 맞춘다. 이로써 예술가가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듯 ‘라보체’만의 컬렉션에 하나를 더한다.

이와 함께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오페라 갤러리의 개관 5주년을 맞아, 한국 특별 전시회 콜렉션 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공연 일시: 2012.12.27(목) 오후 7시
공연 장소: 오페라갤러리(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318, SB타워 1층)
공연 문의: 라보체프로적션 02-3446-965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