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아트토이컬처에 등장한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

2015-04-08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Art Toy Culture) 2015'에 참가한다.

아트토이컬처는 장난감과 예술이 접목된 국내 최초의 아트토이 페어로, 스무디킹은 이번 전시회에서 5가지 스무디킹 인기 메뉴와 5종의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를 선보인다. 스무디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 탄생하였다. 본 캐릭터는 스무디의 건강한 이미지와 스티키몬스터랩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스무디킹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바나나몬, 베리몬, 키위몬, 블루몬, 스무디몬 등 총 5종의 캐릭터는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의 대표 시그니처 피규어인 B시리즈 디자인을 기반으로 M(Meal), E(Enjoy), A(Active), V(Veggie) 등 스무디킹의 대표 라인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무디킹은 이번 참가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 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8일부터 10일 정오까지,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 히어로즈 캐릭터를 댓글로 적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명에게 아트토이컬처 입장권을 1인 2매 추첨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스무디킹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이외에도 스무디킹은 본 행사에 오픈 키친 형식의 '스무디킹 윙버스'를 전시장에 들여와 인기 스무디 5종(망고 페스티벌, 블루베리 헤븐,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을 판매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