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청년창업센터, ‘서울샵 청년플라자’ 기획전 개최

2015-07-09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우수 청년창업 기업의 온라인 판매 증대 및 창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서울샵 청년플라자 기획전 개설사업을 실시한다. 해당 사업은 서울의 우수 청년창업 기업들이 온라인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을 지원함으로써 매출 향상 및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서울샵(http://www.seoulshop.kr/)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운영하고 네이버 지식쇼핑, 카페24가 지원하는 서울 중소기업 온라인쇼핑몰 구축 지원사업으로, 판매 수수료 인하, 구축 및 교육 등을 지원한다.

 

서울시 청년창업센터는 졸업 및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샵 청년플라자 기획전 입점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 기업에게는 서울샵 수수료 할인과 네이버 지식쇼핑 연동수수료 면제, 서울샵 기획전 및 SBA 소식지를 통한 홍보 등을 제공한다또한 해당 기획전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1개월간 상품 페이지를 노출하고 추후 기존 입점 기업을 위한 사후 지원도 진행한다.

 

특히 한국 VMD 협동조합 등 온라인 판매.유통 전문가와의 연계를 통해 기업의 자체 역량을 강화하도록 유도하며 교육, 1:1 컨설팅을 통해 서울샵 입점 후에 스토어의 질 향상 및 기업의 생존율을 높이도록 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의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패션 가방 전문 창업기업 리젠시벅(http://storefarm.naver.com/crossbag) 박근모 대표는패션의 관점에서지혜로운 대한민국 만들기라는 사회적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브랜드 리젠시벅(Regency Buck)을 론칭했다기획, 디자인, 품질 3박자를 모두 갖췄으나 청년창업가로 사업을 진행함에 쉽지 않은 부분인 마케팅을 이번 서울샵 청년플라자 기획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기업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값진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획전은 오는 8 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획전 메인 페이지(http://shopping.naver.com/plan/template.nhn?id=72706) 또는 전화(070-4880-3007)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