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리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 변신이 가능한 일룸, 엘바 시리즈

2018-07-03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홈 오피스나 취미 공간 등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한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바’ 서랍형 책상, 글렌 선반장 (사진제공:일룸)

‘엘바’ 시리즈는 밝은 우드컬러와 그레이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서재가구로 홈 갤러리, 홈 오피스 등 멀티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류로 구성돼 있다.

 

‘엘바’ 서랍형 책상은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다. 심플한 라인으로 서재를 꾸미는 데 제격이다. 

 

톤 다운된 그린 색상의 서랍장은 손잡이가 없고, 서랍 4면의 파인 홈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나뭇결을 살린 내추럴 한 원목 다리와 세련된 라인의 스틸 와이어가 조화를 이루며, 상판내장형 USB 포트가 있어 전자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엘바’ 일반형 책상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베란다 등의 한 쪽에 작은 공간을 활용해 나만을 위한 미니 서재로 꾸밀 수 있다. 

 

2인 책상은 별도의 서재 방 또는 거실 베란다 확장 공간에 두고 2인이 함께 독서 및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패밀리 테이블은 거실 공간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는 빅 테이블로 여럿이 둘러앉아 함께 대화하고 독서나 식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도 가능하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책상 #거실 #생활가구 #가구디자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