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여름 휴가철 키트, 뭘 써볼지 고민이라면

2018-07-12

베네피트(benefit)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사진제공: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여름 휴가철 어떤 키트를 들고 가야 잘 들고 갔다고 소문날까?

 

휴가철 앞두고 고민된다면 이 제품을 한 번 주목해보자.

 

그것은 바로 베네피트(benefit)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이다.

 

이번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대한민국 수도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4가지 종류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4가지 종류를 간단히 살펴보면 먼저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은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밋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어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사랑스러운 볼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하와이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이번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9일 온라인에서 선 판매 됐으며, 오는 14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키트 #여름휴가 #메이크업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