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일룸은 왜?’ 이 질문에 대답해 주실 분?

2018-08-08

 

일룸 이유있는 디자인展 포스터(사진제공: 일룸)

 

‘일룸(illom)’이 오는 10일부터 9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담긴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전시 공간은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일룸의 주력 제품들도 선보인다. 

 

앉아서도 서서도 보기 편한 각도로 거울을 기울인 ‘미엘 갤러리 화장대’와 아이가 더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구름 모양 계단으로 디자인한 ‘팅클팝 2층 침대’를 소개한다.

 

또 360도가 아닌 300도 회전으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한 ‘볼케 리클라이너’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구조의 패밀리 침대 ‘쿠시노’ 등의 제품들도 계획돼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배우 공유의 목소리로 일룸만의 디자인 디테일과 철학을 소개해 주는 오디오 도슨트 가이드도 제공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일룸의 디자인 철학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받음으로써 방문객들은 ‘일룸은 왜’라는 질문에 좀 더 명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전 #가구디자인 #고양스타필드 #일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