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음식사진, 가을사진으로 픽스타 공모전 참여해볼까 

2018-08-13

픽스타가 오는 31일까지 음식과 가을을 테마로 한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 픽스타) 

 

 

픽스타(PIXTA)가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두 가지의 공모전을 개최한다. ‘음식’을 주제로 한 ‘음식사진공모전’과 ‘가을’을 테마로 한 ‘이른 가을맞이 사진 공모전’이다. 

 

‘음식사진 공모전’에는 한식, 분식, 과일, 채소, 디저트, 음료 등 음식을 먹기 전에 찍은 다양한 사진뿐 아니라 요리를 하며 찍은 사진이나 재료 사진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출품 매수에는 제한이 없고 휴대폰 사진도 제출할 수 있다. 결과는 9월 17일에 발표되며 픽스타상(1명), 금상(1명), 은상(1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발뮤다 더 토스터, 드롱기 전기포트, 포시즌 블루투스 마이크가 주어진다. 

 

‘이른 가을맞이 사진공모전’은 추석, 코스모스, 은행나무, 독서, 커피 등 경치나 일상이 담겨 있는 가을 관련 사진이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수상자는 9월 17일 발표되며 픽스타상(1명)에게는 애플 워치가, 금상(1명)에게는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은상(1명)에게는 테팔 미니 유리 블렌더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공모전에 제출된 사진은 공모전 종료 후에도 픽스타 사이트에서 판매되며 그에 따른 수익도 올릴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픽스타 사이트(kr.pixtastoc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픽스타 #음식 #가을맞이 #사진공모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