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그래픽 | 뉴스

인스타워즈 ‘인스테리어’로 브랜드명 바꾸고 새 BI 공개

2018-09-05

 

‘인스테리어’ BI(사진제공: 인스테리어(Insterior))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타워즈가 브랜드명을 ‘인스테리어’로 변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선언했다. 

 

브랜드명 변경은 인테리어를 만드는 사람, 인테리어를 누리는 사람들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를 담았다. 

 

BI(Brand Identity)도 새롭게 변경했다. ‘인(In)테리어’의 위에 ‘사람 人’을 얹은 모습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한 인테리어를 형상화했으며, 중의적 의미를 지닌 ‘인(人)’은 가장 중심이 되는 소비자와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자신감을 내비치는 인스테리어의 사람들을 뜻한다.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집에서 행복한 생활을 하기를 바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새로운 BI 디자인은 컬러풀한 로고 색상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 존중도 약속했다. 

 

브랜드 네이밍 변경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모바일웹도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됐다. 이용자가 검색하기 쉽도록 검색 메뉴 구조를 변경했고, 접속 기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 최적화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활성화하는 등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구성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인스테리어 #인테리어 #BI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