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간헤스 아이코닉展’ 아시아 첫 대형 전시- In Seoul

2018-09-07

‘메간헤스 아이코닉展’ 포스터(사진제공: Enable PR Agency)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트 작가 메간 헤스의 전시가 서울에서 열린다.

 

뉴욕타임즈, 피플 등에서 활약하던 유명 칼럼니스트 캔디스 부시넬이 지은 ‘섹스 앤 더 시티’ 책의 배경 삽화와 개성 넘치는 네 명의 인물을 탄생시킨 메간 헤스는 섹스 앤 더 시티의 큰 성공을 발판으로 타임지, 디즈니 등의 굵직한 미디어와 작업했다.

 

또 샤넬, 크리스찬 디올, 루이뷔통, 펜디, 까르띠에, 프라다, 지방시, 베르사체, 티파니, 몽블랑, 메르세데스 벤츠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일러스트 아티스트다.

 

메간 헤스의 작품 총 300여 점이 전시되는 ‘메간헤스 아이코닉展’은 10월 3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서울 숲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 라이티움 1관과 3관, 약 5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여러 섹션으로 나뉘어 다채롭게 구성된다.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 전시실, 활기찬 뉴욕과 로맨틱한 파리의 거리가 입체적으로 구성된 뉴욕·파리관을 통해 패션 메카 도시로의 여행도 가능하다.

 

레드카펫, 런웨이존, 모델들의 은밀한 공간인 백 스테이지도 재현돼 실제 패션쇼 현장을 관람하는 듯한 즐거운 경험도 할 수 있다.


 
작품 관람 이외에 실제 갤러리에서 만나는 패션쇼, 강연회, 파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시 열릴 계획이다.

 

보는 전시에서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이벤트 적 요소가 많아 활기 넘치는 펀(Fun)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전시전 #일러스트레이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