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트렌드와 반전매력이 만난 셀레뷰 ‘My Sassy Makeup’

2018-09-07


셀레뷰 My Sassy Makeup 신제품 (사진제공: 셀레뷰)

 

셀레뷰가 F/W 시즌을 맞아 ‘마이 쎄시 메이크업(My Sassy Makeup)’을 콘셉트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Celeb is you)’ 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솔직하고 자신의 개성이 뚜렷하며, 완벽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F/W 라인은 1623세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실용적이면서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손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F/W 시즌 메인 제품인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기존 벨벳 제형의 립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립 틴트로, NEW 벨벳 폴리머가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매끈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여기에 지속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과 ‘울트라 빔 업 베이스’는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굴곡에도 뭉침이나 주름 끼임 없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울트라 핏 텍스처가 특징이다.

 

셀레뷰 F/W 제품은 오는 17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셀레뷰 #뷰티 #화장품 #제품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