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걱정 먹어주는 몬스터 친구 ‘토마몬’ 캐릭터, 밀라노 패션 가방 전시회 미펠 참가

2018-09-19

밀라노 미펠 전시회 토마몬 부스(사진제공: 유니드캐릭터)

 

 

토마몬(Tomarmon) 캐릭터가 국내 캐릭터 업계 최초로 세계 최대의 패션 가방 전시회인 이태리 밀라노 미펠(MIPEL)에 참가해 유럽, 남미, 중동 등의 주요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디자인 전문회사 아이폼이 창작하고 유니드캐릭터가 사업을 전개 중인 캐릭터 브랜드 토마몬은 ‘걱정을 먹어주는 몬스터 친구’라는 콘셉트로, 론칭 직후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패션 가방을 시작으로 자체 상품 개발을 진행 중인 토마몬 캐릭터는 유튜브 싱얼롱 시리즈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획, 개발 중이며 내년도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토마몬은 이번 행사에 이어 10월 런던 브랜드 라이선스 엑스포, 상해 라이선스 엑스포, 프랑스 칸느 밉컴(MIPCOM) 등에 참가하는 등 해외 사업을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유니드캐릭터는 “토마몬의 이번 유럽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 유력 파트너들과 함께 토마몬을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포지셔닝 시키고, 제품 직접 수출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속도를 내어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토마몬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