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감각적인 4가지 컬러+기능성, 닥터 드레 스카이라인 콜렉션

2018-10-11

스카이라인 컬렉션의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미드나이트 블랙, 셰도우 그레이(사진제공: 비츠바이닥터드레)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 이하 Beats)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은 스카이라인 콜렉션(Skyline Collection)을 출시한다.

 

Skyline Collection은 40시간의 끊김 없는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 기술로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Studi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색상에 맞게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작년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온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Skyline Collection으로 다시 선보여진다.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지난해 휴일을 기준으로 전 세계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Beats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Skyline Collection은 품격 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여행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Beats만의 독보적인 소음 차단 기술인 Studio3 Wireless의 Pure 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은 선진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머리카락, 안경, 상이한 귀 모양과 머리 움직임에 따른 밀착 상태와 소리 새어나감까지 분석하며 실시간 조정을 갖춘 오디오 보정의 빈도는 초당 무려 5만회에 달한다.

 

Pure ANC를 켠 상태에서는 탁월한 음질로 최대 22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어 아기 울음소리나 비행기 엔진소리 등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으며, 이 경우 음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절전 모드로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USB 충전 케이블로 10분만 충전해도 3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 쾌속 충전 기능으로 간편성을 높였다.

 

Skyline Collection의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헤드폰 #컬러 #닥터드레 #패션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