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한국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낭만 담은 ‘2018 스타 플루티드’ 출시

2018-11-05

로얄코펜하겐의 ‘2018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이미지(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243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를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의 가장자리를 따라 섬세하게 둘러진 가문비 나뭇잎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을 그려 넣어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동화적 감성을 담은 스타 플루티드는 연말에만 판매되는 시즌 한정 제품으로, 매해 새로운 디자인이 추가된다.

 

로얄코펜하겐의 ‘2018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이미지(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올해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에는 신제품 10종이 새롭게 추가돼 총 22종으로 이루어진다. 파티나 만찬을 위한 플레이트, 다양한 볼, 오발 디쉬를 포함해 디저트 타임을 위한 초콜릿볼, 볼온풋, 슈가볼, 에그컵, 크림 저그 등으로 한층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공간에 따뜻한 분위기를 가져다 주는 캔들홀더까지 추가돼 특별한 크리스마스 홈 파티 연출을 돕는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많은 고객 분들이 기다리시는 컬렉션 중 하나로 연말의 식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라며, “올해에도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파티를 즐기거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 ‘2018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올해 연말까지만 한정 판매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크리스마스 #스타플루티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