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손세척이 쉬운 신일의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

2018-11-08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사진제공: 신일)

 

실내 온도만 높이다 보면 상대 습도가 낮아져 실내가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는 감기 등 겨울철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실내 적정 습도를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손세척 초음파 가습기 '무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무무 가습기'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듀얼 진동자를 탑재해 각기 다른 2개의 진동자가 물 수위에 따라 반응하며,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진동자가 1개인 가습기보다 수명이 2배가량 길다.

 

물통 용량은 기존 2.3리터에서 3리터로 늘려,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타이머 기능을 갖춰 사용 시간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은 손쉽게 분리돼 살균제 없이도 깔끔하게 세척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터치식 조작방식과 다이얼식 조작방식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LED 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소비전력은 낮고 소음도 적어 취침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드등 기능을 제공해 실내 조명이나 수유등으로도 사용해도 좋다. 화이트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신일전자 #가전디자인 #가습기 #신제품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