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코렐과 행복을 그리는 에바 알머슨의 만남, ‘코렐×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 론칭

2018-12-04

코렐×에바 알머슨 아트 콜라보 에디션(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코렐(Corelle)이 스페인 출신의 작가 에바 알머슨(Eva Armisen)과 손잡고 가족과 일상의 소중함을 따뜻한 색감과 편안한 그림체로 담아낸 특별 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알려진 에바 알머슨은 전세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로, ‘행복’, ‘가족’, ‘꿈’ 등 소소한 일상을 그린다. 

 

이번 아트 콜라보에는 ‘행복’, ‘가족’의 가치를 잘 담아낸 에바 알머슨의 대표작 10점이 적용됐다.

 

일상의 행복과 가장 맞닿아 있는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그려낸 〈아모르(amor)〉, 요리사를 뜻하는 〈코치네라(cocinera)〉 등의 작품과 만난 에디션들은 한 끼 식사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환기시키고, ‘가족’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들이 어우러진 제품들은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코렐×에바 알머슨 아트 콜라보 에디션(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에바 알머슨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온 가족이 마주하는 테이블 위에서 따뜻하고 소중한 가족의 의미와 행복을 전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에바 알머슨의 유쾌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아트 에디션은 매일의 식탁에서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아트피스를 소장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상 속의 따뜻함과 행복을 전하는 에바 알머슨은 12월 7일부터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에바알머슨아트에디션 #에바알머슨 #코렐아트에디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