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라운지에서 소통과 몰입을 한 번에, 퍼시스 ‘플레이웍스’

2018-12-19

플레이웍스(PLAYWORKS)(사진제공: 퍼시스)

 

최근 협업의 기회가 많아지고, 구성원 간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됨에 따라 기업 내 휴식 공간이었던 라운지가 업무공간으로 그 기능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맞춰 퍼시스가 공용구간에서 구성원 간 소통과 업무 몰입도를 동시에 향상시키는 라운지 소파 ‘플레이웍스(PLAYWORKS)’를 공개했다.

 

플레이웍스는 ‘놀다’의 PLAY와 ‘일하다’의 WORK의 합성어로 제품의 특징이 그대로 반영됐다. 사용자의 소파 사용 형태를 분석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대화를 할 때 사용자가 상대를 향해 고개를 돌리거나 몸을 회전하는 것에서 착안해 의자 좌판을 좌우로 30도까지 회전시킬 수 있게 제작했다.

 

여기에 소파 팔걸이 부분에 우드 트레이를 설치해 음료 컵이나 간단한 필기구를 올려 둘 수 있으며, 무선 충전기와 조명을 설치해 보다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플레이웍스는 탈부착 스크린을 목적에 따라 조합해 1인 혹은 그룹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게 한 것도 특징이다. 사이드 스크린은 펠트와 아크릴 소재 2가지가 있으며, 소파는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취향과 주변 사무 환경에 맞춰 배치할 수 있다.

 

한편 사무환경 조성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퍼시스의 플레이웍스를 통해 업무 몰입과 소통이 가능한 라운지를 조성해보자.

 

스크린을 설치한 플레이웍스(PLAYWORKS)(사진제공: 퍼시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사무공간 #오피스 #퍼시스 #라운지 #책상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