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얼룩지는 팬더 눈은 이제 가라, 베네피트 새 아이라이너

2018-12-27

베네피트의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좌),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우)(사진제공: 베네피트)

 

베네피트(benefit)가 트루 매트 아이라이너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선보인다.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하고 날렵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팰트 팁은 롤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 컨트롤을 도와줘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브라운과 섹시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블랙 등이 있다. 특히 블랙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나와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눈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핑크 점막 아이 펜슬이다. 8시간 지속력 및 워터 프루프 기능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눈가 피부와 비슷한 브라이트닝 소프트 핑크 색상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용법은 부드러운 펜슬을 이용해 눈 점막과 바깥쪽을 자연스럽게 채워 블렌딩 해주면 된다.

 

오후만 되면 번지고 얼룩지는 팬더 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이다. 겨울철 잦은 미스트 사용이나 눈 오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베네피트의 신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자인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