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라이언 덕후 사로잡을 새 아이템 ‘선데이치즈볼’ 시리즈

2018-12-31

카카오프렌즈 선데이치즈볼(사진제공: 카카오IX) 

 

 

‘라이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라이언의 꿀 같은 휴식시간마다 등장해 시선을 모았던 치즈볼이 실제 상품 ‘선데이치즈볼’로 제작됐다. 스낵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탄생한 카카오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을 소개한다.  

 

선데이치즈볼 캐주얼스낵 4종(믹스치즈, 오리지널, 허니버터, 칠리)(사진제공: 카카오IX)

 

선데이치즈볼 캐주얼스낵은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퍼프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는 ‘치즈볼 라이언’ 요정이 들려주는 시크릿 스토리를 인쇄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왼쪽부터)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사진제공: 카카오IX)

 

 

외형에서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선데이치즈볼 파인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구성되며, 바삭한 빵의 식감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조합을 느낄 수 있다. 말랑 말랑 럭키테일은 만지면 행운이 오는 라이언의 꼬리와 닮아 있고, 패키지 안에는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들어가 있다.

 

치즈볼라이언 13cm 키링(좌), 25cm 인형(우)(사진제공: 카카오IX)

 

 

고독하고 우울할 때 달콤한 힐링을 선사하는 ‘치즈볼 라이언’은 키링과 봉제인형으로도 탄생했다. 치즈볼 라이언은 라이언이 먹고 남긴 빨간 치즈볼 과자통을 입고 있으며, 키링과 봉제인형의 모자와 몸통은 빨간색 인조 가죽으로 제작됐다. 가슴에는 치즈볼(CHEEZZZBALL)을 나타내는 ‘ZZZ’가 새겨져 있다. 키링은 13cm, 봉제인형은 25cm의 크기다. 

 

치즈볼라이언 파자마-(위) 파자마 상하의 세트, (아래) 여성용 원피스 파자마(사진제공: 카카오IX)

 

 

색상별로 각기 다른 치즈볼 라이언이 프린팅 돼 있는 선데이 치즈볼 라이언 파자마는 DDP(Direct Digital Print) 방식으로 제작, 선명하고 품질 높은 이미지를 구현한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트윌 면을 사용해 처음의 형태와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고, 제품 출고 전 사전워싱을 통해 세탁 시 발생할 수 있는 면수축이나 이염에 대한 문제점을 최소화했으며, 면과 허리스트랩, 단추 등 제품의 전반적인 컬러 톤앤매너를 통일감 있게 제작, 제품의 전체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남성용, 여성용, 아동용으로 구성되며, 여성용에는 원피스 스타일이 추가됐다. 

 

치즈볼라이언 반팔 티셔츠 4종(사진제공: 카카오IX)

 

 

치즈볼 라이언 반팔 티셔츠는 바이트앤칠, 바이트라이언, 라이언 바이트앤칠, 선데이치즈볼 로고 등 4가지 디자인이 프린팅 돼 있다. 고급 염색기법인 라바 날염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면의 접합부위를 양면 삼봉 기법으로 처리해 더욱 튼튼하고 개성있는 인상을 제공하며, MVS 원사로 흡수성과 통기성도 뛰어나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가 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치즈볼라이언 #선데이치즈볼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