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디지털영상 | 뉴스

유니티, 사회적 콘텐츠 공모전 ‘유니티 포 휴머니티 2019’ 개최

2019-01-15

사회적 콘텐츠 공모전 ‘유니티 포 휴머니티 2019’ 개최(사진제공: 유니티)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3D 개발 플랫폼을 제작하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유니티를 활용해 제작된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콘텐츠를 지원하고 시상하는 ‘유니티 포 휴머니티 2019(Unity for Humanity 2019)’ 공모전을 개최한다.

 

유니티 포 휴머니티는 사회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혁신을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콘텐츠 제작을 응원하고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회, 의료, 과학, 교육, 휴머니즘, 환경 등 다양한 이슈를 주제로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제작자들이 참가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미화 25,000달러(한화 약 2800만원)의 제작 지원금이 수여되며, 본선 진출작 5명에게는 유니티 포 휴머니티 웹사이트를 통해 작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 콘텐츠는 유니티 엔진이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게임, 영화, XR, 툴 등 장르에 제한이 없다. 최종 결과물은 유니티가 지원하는 플랫폼에서 실시간 플레이가 가능해야 한다.

 

응모를 원하는 개발자는 프로젝트 및 배포 계획을 설명하는 마케팅 자료 또는 개요서와 함께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입 또는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1~2분 길이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유니티 커넥트의 응모 페이지(connect.unity.com/challenges/unityforhumanity)를 통해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4월 중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유니티 #공모전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