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다가오는 봄철,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로 아웃도어 걱정 끝

2019-02-12

레드페이스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 정우성 착용(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작년 겨울 보다 춥지 않은 날씨로 일찍부터 봄맞이 산행을 계획하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쌀쌀한 간절기부터 따뜻한 봄 날씨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쾌적하게 입기 좋은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을 선보인다.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은 자사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방수성이 뛰어나 찬바람과 비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간결한 디자인과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감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은 입체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레드/베이지, 여성용 레드/베이지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핏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또 가슴 양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소지품을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도 있어 찬바람을 막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후드를 탈 부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웃도어 #방수 #봄 #산행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