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더 FIT하게, 더 안전하게 아트뮤 지갑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2019-02-13

 ‘캐시 지갑 다이어리 케이스’(사진제공: 아트뮤코리아)

 

 

아트뮤코리아가 액정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까지 책임지는 ‘캐시 지갑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도 간편결제(Pay, 페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핏한 고객요구 디자인에 발맞춰 제작됐다. 가죽자체의 느낌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을 배제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아냈다.

 

액정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카드 수납을 숨김 기능으로 구성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핸디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몇 개월 쓰지 못하거나 품질 검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저가 가죽원단과는 차별화된 유럽 친환경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아기가 입에 넣고 빨아도 인체에 무해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원단으로 제작됐다.

 

스마트폰 고유색상을 살리며 잔 기스가 나지 않는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해 이중으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국내 최다 스마트폰 기종별(69기종) 맞춤 전면 스피커 Hole처리와 양면 마그네틱 잠금 방식으로 편리성도 추구했다.

 

한편 아트뮤의 이번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rt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케이스 #스마트폰 #색상 #가죽케이스 #디자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