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카드큐가 준비한 아크릴 액자 시리즈

2019-02-25

 

카드큐 아크릴 액자(사진제공: 카드큐)

 

 

스튜디오에서 고가로 맞춰야만 했던 아크릴 액자를 이제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청첩장, 초대장 등 카드 제작 브랜드 카드큐가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아크릴액자’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대부분 특별한 행사를 앞두고 있기 마련이다. 생애 가장 기쁜 날인 결혼식에 필요한 청첩장, 소중한 가족 행사를 위한 돌 초대장 등이 그렇다.

 

이렇듯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번 프리미엄 아크릴액자는 깊이 있고 풍부한 색감과 깨끗한 광택이 특징이다. 빛 바램 걱정 없이 더 오래, 더 선명하게 사진을 간직할 수 있으며, 사진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프레임리스 디자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젊은 층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고순도의 아크릴을 사용해 투명함과 맑은 광택을 자랑하는 이번 아크릴액자는 2mm의 강화 아크릴과 사진, 3mm의 복합 판넬을 3단 압착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뒷면에는 사각의 몰딩걸이가 있어 걸쇠를 찾기 위해 여러 번 액자를 들어 맞출 필요 없이 액자를 걸고 양쪽으로 균형만 잡으면 손쉽게 걸 수 있다.

 

사이즈는 12×17, 16×24, 20×30, 23×32인치의 가로 세로 모두 스타일링이 가능한 4가지 종류가 있다. 모든 액자 프레임이 없어 사진이 돋보이는 형태로 5mm의 슬림한 두께로 어느 곳에 걸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이번 카드큐의 아크릴액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rdq.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드 #액자 #사진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