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패키지 리뉴얼로 새로워진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2019-02-27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사진제공: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 제품을 통해 피부를 이롭게 해온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해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로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누카 꿀과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로얄젤리가 피부에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허니 마스크이다. 

또한 ‘천연 페니실린’이라 불릴 만큼 정화작용이 뛰어난 그린 프로폴리스와 슈퍼푸드 모링가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구석구석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영양 부족으로 푸석하고 방전된 피부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과 함께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꿀광’을 경험할 수 있다. 꿀 성분이 함유된 다른 마스크들과 달리,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허니 워터’ 제형 또한 특별하다.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의 패키지 디자인은 또다른 신제품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에 맞추어 진행되었다. 

한층 간결해진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이 도는 단상자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내용물이 비치는 반투명한 파우치를 사용하여 신뢰감을 더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에이바이봄 #마스크팩 #패키지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