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메트로시티, 밀라노에서 19 F/W 오픈하우스 운영

2019-03-07

밀라노 19 F/W 오픈하우스(사진제공: 메트로시티)


 

이탈리아에서 론칭한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패션위크를 맞아 밀라노에서 19 F/W 오픈하우스를 운영했다.

 

메트로시티 19FW 오픈하우스는 2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메트로시티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점에 마련되었다. 현장은 ‘KISS KISS’를 콘셉트로, 레드와 핑크 컬러의 소품, 포토존, 카드 등으로 꾸며졌으며, 여러 패션 미디어와 매체 관계자, 바이어는 물론 디스트리뷰터, 인플루언서, 파트너사 및 일반 고객 등 약 1,000 여명이 방문하여 성황을 이뤘다. 

 

메트로시티 오픈하우스에서는 19 F/W 컬렉션이 공개되었으며, 특히 그 중 메탈릭과 퍼로 포인트를 준 클러치, 숄더백 등의 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았다. 이와 동시에 18 F/W 스페셜 패밀리 세일 존이 운영되어 고객들의 실 구매로 이어졌다. 

 

또한 메트로시티는 여러 볼거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관심을 북돋웠다. 메트로시티 앰버서더인 10인의 모델들이 메트로시티 매장 앞이나 브레라 거리, 두오모 성당 등 밀라노 주요거리에서 오픈하우스 인비테이션 및 메트로시티 풍선을 배포하는 ‘스트리트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방문객에게 메트로시티 로고가 박힌 레드&핑크 풍선을 증정하였다. 

 

오픈하우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촬영한 후 메트로시티 공식 SNS 팔로우 및 업로드 한 이들에게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에코백인 ‘LOVE LOVE BAG’을 선물하였으며, ‘KISS CARD’에 사랑에 대한 고백을 적은 후 전용 월에 게시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메트로시티 #밀라노 #밀라노패션위크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